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5월 종합반 개강소식을 전했다. 이번 5월 종합반 주중반 개강일은 5월3일(월), 주말반 개강일은 5월8일(토)이다. 신규 등록은 지난 13일부터 받고 있다.
김영편입 종합반은 2021학년도 대학편입 최종합격자 최다 배출로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을 다시한번 증명한 바 있다. 또한 김영편입 종합반 수강생 출신 2021학년도 합격생 평균 준비기간이 편입영어를 준비하는 인문계열의 경우 평균 8.2개월, 편입영어와 편입수학을 준비하는 자연계열의 경우 평균 9.7개월로 코로나19 이슈에도 ‘8개월의 기적’을 완성시켰다.
김영편입 5월 종합반은 ‘대면 현장 강의+비대면 라이브 강의’ 2-Track 수업을 진행하여 대면 수업이 부담스러운 수험생을 위해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학습에 차질없이 수험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All-Line 관리로 강력한 학습 관리를 지원한다. 온라인 출결 체크 및 공지, 학습자료 업로드와 화상카메라를 통한 1:1 자습 관리, 실시간 질의 응답 밴드를 운영하여 체계적인 온라인 관리를 진행한다.
아울러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편입시 전문가 담임이 1:1 맞춤 밀착 케어를 진행하여 수강생은 출결, 성적 추이, 학습습관 등 철저한 수험생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김영편입은 2021학년도 지방대, 전문대, 학점은행제 출신 수강생 대부분을 수도권 주요 대학에 합격시킨 놀라운 결과를 기록했다”며 “2022학년도에도 편입합격에도 체계적인 종합반 관리시스템과 수강생 10명 중 9명 이상이 만족한 업계 최다 전문 교수진들의 더 강력한 강의가 빛이 바랄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편입 종합반 5월 개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