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르떼가 오는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모나르떼의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라이브온을 회원들의 상황에 맞춰 A, B, C로 구성했다.
또한 이전 라이브 방송의 뜨거운 반응으로 샘플 수업 신청자가 몰려 대기 기간이 길었던 점을 고려해 이번 방송에서는 바로 수강 가능한 상품으로 준비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모나르떼는 초등학생들의 효과적인 역사 공부를 위해 모나미에서 개발한 교육 콘텐츠로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아이들이 집에서 자기주도 학습을 하며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교재&미술 재료 KIT’, 해당 교재와 키트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또래 친구들을 통해 스토리텔링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 ‘모나르떼 라이브온’이 있다.
해당 클래스는 장소 제한 없이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점, 실시간으로 또래 친구들과 선생님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 수요가 계속해서 늘고 있고, 학원 교과로는 한계가 있는 역사와 세계사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어 수업 문의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라이브온은 모나르떼 교재를 활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의 경우 2015 개정 교육 과정과 연계되어 교과 학습까지 가능하다. 단순히 키워드만 연결한 교과 연계가 아닌 단원별 학습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되어 일부 사립 초등학교에서는 모나르떼를 정규 커리큘럼으로 채택해 창의 융합 교육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에서는 모나르떼 라이브온 상품을 총 3가지로 나눠 소개한다. 모나르떼 교재는 있지만 아직 라이브온 수강 전인 예비 회원을 위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 이제 막 모나르떼 라이브온을 알게 되어 수강을 고려 중인 예비 회원에게는 수강료 할인과 함께 교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B, 모나르떼 라이브온을 오래 할 예정이거나 형제, 자매와 함께 수강을 고려 중인 회원에게는 3개월 수강 시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하는 C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모나르떼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도 회원 한 분 한 분의 니즈에 맞춰 만족스러운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라고 전하며 “요즘 자녀 교육 로드맵으로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역사 교육이 필수화되고 있는 만큼, 아이들이 모나르떼를 통해 역사 공부에 흥미와 관심을 갖고 관련 지식을 풍부하게 쌓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방면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