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돈치킨, 창업자금지원 가맹점 오픈

김민주 / 2021-04-07 09:00:00
돈치킨_공무원수험신문.jpg
돈치킨 ‘수유 4.19점’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돈치킨에서 지난 3월 ‘창업지원단’ 발족식을 진행하며, 업종전환 및 신규 창업자들에게 초기 창업 비용을 전폭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창업 지원을 받은 ‘수유 4.19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

 

‘돈치킨 창업지원단’은 지난 3월 24일 발족식 진행과 동시에 지원자 모집을 시작하였는데, 일주일도 채 안 된 기간에 50명가량의 지원자가 발생하여, 3월 모집 인원을 전부 채워 마감하였다.

 

또한 4월 ‘돈치킨 창업지원단’ 신청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4월 1일 창업 지원을 받은 ‘수유 4.19점’은 오픈할 당시 부족했던 일부 창업 자금을 지원받아 무리 없이 가게 오픈을 진행했다. 현재 공사 중인 ‘위례 신도시점’ 또한 설비 투자비용을 전액 지원받아 올해 4월 15일 오픈 예정이다.

 

‘돈치킨 창업지원단’은 요즘 창업 트렌드인 배달 시장 맞춤형 가맹점을 개설하여,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돈치킨 창업지원단’을 통해 오픈한 가맹점들의 일 평균 매출은 약 110만 원에 달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도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매출 유지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돈치킨 관계자는 “현재 ‘창업지원단’ 문의가 쇄도하여 실제 지원이 필요한 창업자들을 선별해내고 있다.”라며 “정말 도움이 필요한 창업자들에게 지원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돈치킨 창업지원단’ 문의는 돈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