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신촌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자바 및 파이썬 중심의 개발자 취업과정 개설

김민주 / 2021-03-30 15:12:00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보도기사 (1).png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소프트웨어는 IT 산업을 뛰어넘어 모든 산업에서 필수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그 역할은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이를 인지한 많은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활용 및 구축이 가능한 개발자에 대한 채용을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컴퓨터학원 신촌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성을 지닌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빅데이터UI 전문가 취업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현재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인 자바(JAVA)와 간결한 문법과 직관적인 구조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널리 사용중인 파이썬(Python)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웹 개발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취업난 속에서도 개발자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그만큼 강한 의지를 가지고 꾸준한 노력을 한다면 취업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라며 “신촌 그린컴퓨터아카데미도 실무중심 강의, 1:1 취업지원시스템 등을 통해서 훈련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니 열정을 가지고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촌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컴퓨터학원으로 해당 과정을 국비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훈련비 최대 전액 및 훈련장려금 최대 40만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15세 이상 실업자, 고등교육기관에 진학하지 않는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졸업예정인 대학 최종학년 재학생 등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강 가능한 국비과정으로는 △반응형 웹디자인(UI/UX) & 웹퍼블리셔 디지털 실무 양성과정 △편집시각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GTQ) 과정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과정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과정(캐드CAD) △영상콘텐츠 제작&편집 실무 양성과정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자격취득과정 △컴퓨터활용능력 필기, 실기 자격취득과정 등이 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지점별 상이)으로 전국 23개 지점(강남, 신촌, 신도림, 인천, 안산, 대구 등)을 운영 중이다. 국비지원 및 교육과정에 대해서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