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 또는 딩크 문화들이 보편적으로 자리 잡으면서 1-2인 가구가 늘어나게 되었다. 이들은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강아지,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경우가 많아졌고,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인이 분양업체를 고르는 기준 또한 까다로워 졌다.
강아지,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수원점’에서는 보다 철저하고 위생적인 반려동물 관리를 위하여 동물병원 연계협약을 맺었으며 꼼꼼한 반려동물 건강관리로 수원지역을 포함하여 화성동탄 등 전국 지점에서 반려동물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미유펫 수원점은 분양 후에도 연계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 이용 시 평생 20%~50% 의료비 할인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분양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또한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곳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링 등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며 필요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미유펫은 반려인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4시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분양으로 홈딜리버리 서비스도 진행중에 있으며 특히 기존에 강아지 분양시 질병 또는 사후관리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서 예비 반려인들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관계자는 “매장에 국민 강아지이자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강아지 치와와, 헬멧 컷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숑프리제, 최근에 가장 인기가 있는 미니비숑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고 전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은 미유펫은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3월 이달의 이벤트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