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독서실, 서울 방학지점 오픈 동시에 1인 완전 독립형 개인룸 인기

이선용 / 2021-03-08 13:27:00

이미지2.jpg


독서실&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합격독서실이 서울 방학동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했다.

 

쾌적한 공부환경으로 전국 학생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합격독서실측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민감해짐에 따라 1인 완전 독립형 개인룸을 전지점 설비 후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합격독서실측은 "학생 개개인간의 위생관리와 방역수칙 준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선 1인 개인 독립형 스터디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중이다. 오픈과 동시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합격독서실은 최근 학생들에게 프리미엄급 시설로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타입의 스터디 카페와 독서실로 구분되어 있어 이용중인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이미지1.jpg


특히 호그와트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는 공부하는 데 도움이되는 조명과 어우러져 차분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안전을 위해 최대한 화장실을 내부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합격독서실은 밥을 먹을 수 있는 푸드존과 피곤을 덜어낼 수 있는 음료와 간식 프린트인화, 태블릿 PC대여, 독서대, 담요 등 무료제공 서비스, 원활한 인터넷강의 수강을 위한 전체 와이파이존 설치까지 전지점이 구비되어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독서실 오픈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소식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의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