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자격증센터, 제1회 매경TEST 경시대회 실시

이선용 / 2021-02-02 16:36:00

참된 [9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 배움 - 바로송출 .png


창립 21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적 온라인교육기업 배움자격증센터가 오는 4월 30일까지 제1회 매경TEST 경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매경TEST는 매일경제신문이 만드는 비즈니스 사고력 테스트로 금융 관련 공기업을 비롯한 다수의 금융회사, 대기업에서 채용 및 승진 인사에 활용하고 있어 대학생 및 취준생들의 필수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 전문학사를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은 매경TEST에 합격하면 점수에 따라 8~20학점의 전공 학점을 취득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자격증으로 인정받고 있다.

 

배움자격증센터가 주최하는 매경TEST 경시대회는 2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90일간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 후 5월 22일에 시행하는 74회 매경TEST 정기시험 성적에 따라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10만원 등 상위권 5명에게 총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매경TEST 전문강사 김현철 교수의 5월 정기시험 대비 스피드패스반 20%할인쿠폰을 지급하여 학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하였다.

 

배움자격증센터 구선민 부장은 “배움자격증센터의 매경TEST 스피드패스반 강좌는 매경TEST공식가이드북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강좌이며 다년 간 매경TEST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철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경TEST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치열해진 취업시장에서 나만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훌륭한 자격증이다. 경제학에 대한 기초 지식이 거의 없는 학습자도 단기간에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도전해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매경TEST 경시대회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