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버팀목(유동균 컴활), 2021년판 컴퓨터활용능력 2급 대비 운영 중

이선용 / 2021-02-01 10:23:00

210201_아이티버팀목.jpg


컴퓨터 자격증 대비 인터넷 강의(인강) 브랜드인 아이티버팀목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이하 컴활) 1급 필기/실기 과정에 이어 컴활 2급 과정도 2021년판 강의실이 운영되고 있음을 1일 밝혔다.

 

컴활 2급도 컴활 1급과 마찬가지로 21년도부터 출제 기준이 Windows10, MS Office2016으로 변경되었다. 아이티버팀목은 해당 출제 기준에 맞추어 21년 강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시험을 빠르게 대비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하여 초단기 학습 계획표(필기 1 ~ 2주, 실기 1주)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적으로 컴활 시험은 상설 시험 제도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대 도시는 거의 매일, 중소 도시는 1 ~ 2주에 한 번 정도는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아이티버팀목 유동균 강사는 “자격증을 인강으로 대비하기에 앞서 가장 걱정하는 것은 과연 인터넷강의만으로 시험 대비가 잘 될수 있을까하는 걱정을 하곤 한다. 하지만 초보자일수록 오히려 인터넷 강의가 더 좋은 점들이 많다. 인터넷 강의는 언제든 자기에 맞춰 학습을 할 수 있고 모르는 내용이 있다면 게시판을 통해 개별적인 질문이 가능하다. 또한 강의내에서 어떤 방향으로 공부하고 어떤 점이 완성되면 실전에서도 원활한지 명확하게 선언을 해 주기 때문에 학습을 하는 동안 학습자는 단순히 강의가 요구하는 방향과 목표만 완성하도록 노력해주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위 언급한 초단기 학습 계획표는 아이티버팀목 사이트 내 무료강의실에서 점검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