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공간의 구애를 받지 않는 편의성과 오랜 기간 방문 작명소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질 높은 인터넷 작명소를 구축해온 아이보리 작명원이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여 신생아 작명 개명 출산택일 등 이름에 관한 업무를 보는 작명소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오래전부터 인터넷의 보편화와 활성화로 인터넷이 없는 일상은 상상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장하면서 거의 모든 업무를 비대면 업무로 진행하고 인터넷 업무를 강화하는 추세이다.
아기의 이름을 짓거나 개명, 아기의 태어날 날짜를 잡는 출산택일의 상담 등을 도맡아보는 철학관, 작명소 업계도 마찬가지다. 시대와 사회현상에 맞게 비대면 업무로 전환하여 전화나 인터넷작명을 권장하고 있다.
아이보리 작명원은 일찍이 차별화된 인터넷 작명소를 선언하면서 작명 및 개명을 위해 서울뿐 아니라 인천, 대구, 광주, 울산 등 전국적으로 인터넷으로 작명소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작명, 개명, 출산택일의 신청이 용이하고 합리적인 작명가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으로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아 전국적으로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아이보리 작명원은 부산 진구청과 복지협력 관계를 이루어 부산 진구에서 태어난 기초생활수급자, 다자녀, 다문화, 미혼모 가정의 신생아를 대상으로 신생아 이름을 무료로 지어주고 있다. 대상자들은 작명에 필요한 신청서를 관할 주민 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이는 신생아 작명소 이용 시 적지 않은 작명비용으로 인한 부담을 덜고 나아가 출산장려 지원을 위해 아이보리 작명원과 부산 진구청과의 오래전부터 시작된 복지지원이다.
이 지원에 맞춰 현재 인터넷 작명소 ‘아이보리 작명원은 신생아 작명, 개명, 출산택일 등 이름에 관한 모든 업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보리 작명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