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속 이웃사랑 실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김민주 / 2021-01-09 23:00:00

[공무원수험신문] 210109_23시_“한파 속 이웃사랑 실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png

 

 

코로나19 확산세와 함께 한파까지 겹치며 누구보다 추운 겨울을 나고 있을 지역 이웃들을 위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나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해 12월 17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공감플러스’에서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 소식을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10kg 쌀 100포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또 한 번 적극적으로 나섰다.

 

공감플러스는 정신장애인 직업재활시설로, 정신 질환 및 정신장애인의 사회 복귀와 적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직업 재활 훈련 과정과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기증한 쌀 100포대 역시 시설을 이용자들의 끼니 해결에 의미 있게 쓰일 예정이다.

 

공감플러스 이은선 시설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때에 뜻깊은 기부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오랜 세월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앞장서주신 에듀윌의 앞날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자리가 많이 마련되길 기대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1년부터 10년간 이어진 사랑의 쌀 나눔 사업을 통해 2020년 12월까지 총 1만 2,022포대의 쌀을 기부했다.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검정고시 지원 사업, 장학재단 사업, 임직원과 함께 하는 나눔펀드 모금 사업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에듀윌은 한결같은 꾸준함으로 지역사회 구석구석까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