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B과외 메타인프렙, SAT시험대비 커리큘럼 운영

전정민 / 2021-01-06 05:00:00

참된 [3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 메타인입시컨설팅 - 6일 오전 5시 예약송출 .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많은 학생들이 국제입학을 위해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시험은 SAT일 것이다. 이는 한국의 수능과 같은 표준화 시험으로 입학 시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고득점을 획득할수록 지원할 수 있는 대학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에 확실한 개념 다지기와 꾸준한 보완학습에 대한 집중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메타인프렙은 SAT시험을 대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학입학사정관들은 고등학교 GPA, 고등학교에서 수강한 수업, 추천서, 과외활동, 입학 인터뷰 및 에세이와 함께 SAT 점수를 검토하고 있다. SAT를 준비하기 위한 메타인프렙의 SAT과정은 확실한 개념정리와 기출문제풀이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상담 확인도 이루어지고 있어 학생의 목표점수 도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AP, IB과정으로 학생들의 GPA향상을 위해 지도하고 있다. AP는 일반적인 고등학교 수업보다 어렵고 대학 학점을 얻기 위해 매년 5월에 주관하는 해당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AP과정에서 높은 GPAAchievement를 달성하면 대학입학사정관들에게 학생의 도전정신과 대학 수준의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IB는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자격을 제공하며 전 세계 많은 대학에서 인정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학제로 운영되며 대학 과정의 특징인 독립적 사고력 개발, Oral PresentationsOriginal Research에 많은 시간을 할당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디플로마를 취득 시 수··과에 이르는 다양한 과목에서 대학수준의 과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은 대학입학사정관들에게 어필 가능하다.

 

이외에도 8학년부터 12학년까지 수학 및 과학분야에서 명확하고 일관된 교육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GPA관리 및 대학입시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로지 소수정예로 수업이 이루어지며 베테랑 강사들이 직접 학부모님께 학생들의 학습상황에 대한 상담진행으로 학생의 학업고민을 공유할 수 있다.

 

미국수학과외 메타인과외는 많은 국제학교의 교습법, 교재종류, 단원구성이나 시험문제유형의 미세한 차이의 인지를 통한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각 학교 과목 선생님들의 성향, 교수법의 차이에 맞춰 연구해 학생들에게 맞춤수업을 제공한다.

 

한편, AP·IB과외 메타인프렙은 코로나 일상에 적합한 온라인수업을 100%영어로 운영하고 있다. 고화질, 고음질 그리고 줌 프로로 수업이 진행되어 딜레이나 끊김이 없어 학습 시 학생들의 학습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SAT전문학원 메타인프렙 관계자는 메타인프렙은 미국 수·과학과 IB ·과학으로 세분화하여 지도하고 있다. 오로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수학, 과학 커리큘럼을 다년간 운영하신 강사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직 의사로 근무 중이신 강사님도 수업 및 컨설팅을 진행한다. 학생들이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별, 학교별에 맞는 전략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대치동 SAT학원 메타인프렙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