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구 검정고시 응시를 지원하는 학생들이 많아졌다. 코로나로 인해 내신관리가 어려워진 많은 학생들이 학교를 계속 다니는 대신 검정고시를 선택했기 때문이다.
대구 검정고시 성적은 내신등급으로 적용될 수 있으며 재응시를 통해 내신등급을 수정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내신 성형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응시가 많아진 것으로 확인된다.
고졸 학력 인정 검정고시는 국어, 수학, 영어, 사회 등 7개 과목으로 치러지며,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얻으면 합격할 수 있지만, 합격한 후에도 고득점을 받아 대입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려는 학생들이 늘면서 앞으로도 검정고시를 재응시하는 학생들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자사고, 특목고 등에서 내신이 뒤처진 학생들 중 검정고시로 대학에 가려는 학생들의 검정고시 응시율도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검정고시를 통한 대학입시를 전문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는 한양학원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한양학원은 검정고시 기출문제들을 분석하여 편집한 교재와 강의로 이전부터 많은 검정고시 합격자들을 배출한 학원으로, 학원 내에는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어 검정고시로 대학입시를 원하는 학생들의 입학 문의가 늘고 있다.
한양학원은 입시 관련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검정고시 시험에 있어 변경된 교육과정 또한 바로 강의와 교재에 적용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원으로,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해온 학생관리를 통해 개발해낸 시그니처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해당 관리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은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기존 수강생들을 통한 입소문으로 학원에 방문하는 학생 수도 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양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이 학교를 다닐 때와 같이 3월, 6월, 9월 모의평가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자체적으로 분석 및 해설을 해주는 과정을 통해서 수험생들이 모의평가에 출제된 문제들도 확실하게 잡고 넘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험생들은 한양학원에서 1 : 1 입시상담과, 수준별 수업은 물론, 성적 분석 리포트까지 제공받아 볼 수 있으며, 심리 안정 프로그램을 통한 멘탈 관리와 전략과목 및 취약과목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습설계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현재 내신 성형을 위한 입학 문의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 한양학원에서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험생들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현재 대구 한양학원은 두류점, 수성점, 중앙로점 총 3개의 지점이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