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자들에 장학금 지급

김민주 / 2020-12-10 16:33:00

참된-36회차-공무원수험신문-공인모-바로송출.png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을 한 이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공인모는 올 해 치러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프로모션에 최대 110만원의 장학금을 걸었다. 장학금은 동차 합격한 이들에 한해 주어지는 것으로, 금액은 프로모션 기간마다 상이하다. 공인모는 2020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최종 합격자 발표일 부터 일주일간 신청을 받아 전일자인 12월 9일에 지급은 완료했다.

 

이후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는 장학금을 받았다는 후기가 지속적으로 게시되고 있다. 후기에는 밀리지 않고 깔끔하게 지급해준 공인모에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는 내용 등으로 작성되어 있다. 이는 누구나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올 해 역시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 ‘0-PASS’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동차/1차/2차로 나뉘어 있는 이번 패키지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과 함께 들을 수 있는 교재로 구성되어 있다. 주택관리사 교재는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이 집필한 것으로,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난이도, 기출문제 등을 반영했다.

 

해당 패키지의 특징으로는 타사 대비 초저가로 접할 수 있다는 것과 장학금이다. 장학금은 동차 및 1차 패키지에 걸려 있으며, 동차 기준 총 1000만 원이다. 1등 장학금은 패키지 금액 대비 465%이며, 동차 합격자 중 총 평균 75점 이상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한다. 1차 패키지 장학금은 총 350만원으로, 1등 50만원이다.

 

이 외에 혜택으로는 무크랜드 마일리지를 최대 20,000P 이상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마일리지로는 주택관리사 교재와 특강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 내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합격률, 취업, 전망, 연봉에 대한 정보를 게시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필요한 시험과목별 공부방법 등을 타 수험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등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