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지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로 인한 학생들의 불안감 속에 학원, 방문 과외보다는 비교적 안전함을 느끼는 집 방안에서 학습을 선호하는 “독학러”들이 증가하고 있다. 독학의 경우 생활소음과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환경의 학습방해로 인해 “메타인화상과외”의 1대1 화상과외 제공이 주목을 받고 있다.
메타인화상과외는 수능 2%이내 교육청에 정식 등록되어 다년간 지도경력있는 선생님과 과외를 진행하며 우수한 서연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대학생 선생님의 노하우를 찾거나 대면과외가 불안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메타인과외가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는 학생성적과 성향, 학습과목에 따라 꼭 맞는 선생님과 커리큘럼을 통해 성적향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족집게 과외 뿐 아니라 과외 후 공부관리까지 지도해주고 있어 공부방법과 집중력,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학습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타인 고3 수시 컨설팅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입 수시 전형에서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의 목표와 분석을 기반이 된 전략을 수립해 진로, 진학에서부터 비교과영역까지 전반적인 점검을 통해 수시 최종 합격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향후 목표와 방향을 수정하거나 재설정이 필요로 하는 고2와 3학년을 대상으로 한 입시컨설팅도 제공해 현재를 진단하고 학생의 진로 설정부터 지원 가능확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주력으로 노력해야하는 전형을 제시한다.
메타인과외를 경험한 학생은 “학부모와의 자연스러운 소통으로 변화한 경향과 피드백, 문제풀이에 접근 용이한 경력있는 노하우와 내공을 통한 좋은 결과 또한 만족스럽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메타인화상과외는 고3 진학 패키지, 교육의 메카 선생님의 방문과외, 고등학생 수시정시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으므로 메타인화상과외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