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집게 어학원과 족집게에듀 단기토플학원 프로그램 및 토익과 아이엘츠 주말+방학특강오픈

김민주 / 2020-12-09 11:55:00

1.PNG
 

유학이나 대학입시를 위한 시험영어전문학원으로 알려진 족집게 에듀와 족집게 어학원 관계자는 “12월 및 2021년 1월과 2월 방학기간 동안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강좌로 토플과 아이엘츠 그리고 토익 방학완성반을 오픈한다. 현재의 정부방침에 따라 모든 수업은 소수정예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완화가 되면 즉시 오프라인으로 전환된다”며 “방학을 맞아 대구, 부산 전라도 등 전국에서 대치동과 압구정동의 높은 수준의 시험 준비 수업을 듣기위해 12월 중에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그리고 완화된 이후의 교실수업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2021년 1월부터 진행되는 토익방학 완성반은 토익책을 2권 출간한 저자급의 토익만점 강사의 섬세한 케어와 쉽고 정확한 설명으로 특징을 이루며, 수백 명에 이르는 집단 강의가 아니라 약 20명 이내의 학생들로 학생들을 제한한다.

 

이로 인해 2미터 이상 떨어져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강사가 직접적으로 학생들을 케어 할 수 있다. 해석을 정확히 하는 방법뿐 아니라 해석이 되지 않아도 답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을 포함 정답을 쉽게 고르는 다양한 노하우가 전달되며 질 높은 실전문제가 제공된다.

 

2.PNG
 

아이엘츠 강의와 토익강의를 주말강의로만 완성하도록 하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초보들도 빨리 아이엘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고 토익도 단기간에 900점 이상을 획득하도록 해주는 집중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토플방학 집중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이종호 원장은, “토플은 리딩 리스닝이라는 input뿐만 아니라 스피킹과 라이팅에서 output을 시험점수가 잘 나오도록 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미국에서 10년을 살다가 와도 토플을 잘 모르면 스피킹 30점 만점에서 25점 이하가 나올 수도 있다. 토플 라이팅은 영어로만 채점을 하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 라이팅 만점 템플릿이라고 불리는 작성 틀의 가장 큰 문제점은 변죽만 울리는 방식이며 영어문법만 수정하는 형식의 첨삭으로는 28점 이상의 고득점이 힘들다. 토종 영어 초보 학생으로 토플 리스닝에서 10점이 나오는 학생도 라이팅에서 27점을 맞은 경우가 있다는 것은 쓰는 방법과 훈련이 매우 중요함을 시시 한다” 라고 하면서 이번 족집게 에듀 와 족집게 어학원 방학특강이 강남 토플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추천할 만 큼 효과적 일수 있다.

 

토플의 영역별 난이도와 시험상황이 매번 다르므로 토플점수를 100프로 보장할 수 있는 수업은 없다. 하지만 시험의 출제유형에 기초해서 각 학생에 맞는 방법을 지정해주면 단시간 내에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족집게 어학원 1관 2관은 대치동에 족집게 에듀 3관은 압구정동에 있어서 종로 나 강남 또는 신촌을 포함해 서울 에 사는 학생들은 접근성이 좋다.

 

족집게 에듀 이종호 원장은 토플 책 두 권의 저자로서 EBS와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로서 활동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자세한 정보를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