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수능수학 소수정예 독학 재수학원 런칭, 12월 31일 선행반 개강

이선용 / 2020-11-27 12:58:00
참된-42회차-공무원수험신문-재수학원-바로송출 .jpg
 
HY 수능수학의 소수정예 독학 재수학원을 런칭하여, 12월 31일에 선행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많은 재수생들이 초반에 재수종합학원을 선택한다. 하지만 재수종합학원의 경우 전 과목을 현장 강의로 수강하다 보니 자습시간이 부족하고 자신의 취약과목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
 
재수학원가격도 고려 대상이다. 재수종합학원의 경우 전 과목을 현장강의로 수강하다보니 가격이 월 100만원 ~ 150만원 선으로 학생들에게 부담이 된다.
 
전 과목이 부족하여 재수를 결정한 학생도 있지만 1~2 과목이 취약하여 재수를 결정한 학생도 상당수 있다. 기존 독학재수학원의 경우 전 과목을 인터넷 강의로 학습하다 보니 학습 효율성이 높고 자습시간이 많이 확보된다.
 
또한 독학재수학원의 가격은 월 50만원 ~ 60만원 선으로 가성비가 높다는 장점은 있지만 전 과목 인터넷 강의로 학습하다 보니 이해 위주의 수능수학 과목에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다.
 
HY 수능수학 독학 재수학원은 이해 위주의 과목인 수능수학은 현장 강의로 확실히 학습하고 나머지 교과목은 인터넷강의로 학습 관리받는 시스템이다. 수능수학 현장강의는 기존의 단과수업보다 수업시수가 많이 확보되었다.
 
수능수학 현장강의 수업은 월 12회 정규수업과 2회 보충수업을 합치면 월 14회 이상이 확보된다. 수능수학 수업은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 한 클래스 20명 이하 수업으로 진행되며 1 대 1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1인 1좌석으로 쾌적한 자습공간도 제공 된다.
 
이과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도 적합하다. 이과학생들에게는 수능수학 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수능수학은 현장강의에서 확실히 학습하고 타 교과목은 인터넷강의로 학습하면 된다.
 
한양대를 졸업한 후 대성, 종로, 청솔 등 메이저 재수학원 수능수학강의 경험이 12년 이상인 권원석 선생님과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졸업한 오재현 원장이 관리하며 한 클래스 당 20명 이하의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이 제공되며 직접 1 대 1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HY 수능수학 소수정예 학원은 영등포구청역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노량진, 목동 지역에서 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편리한 통학거리 이다. 또한 인천, 부천, 일산 지역에서 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도 충분히 통학이 가능하다고 설명하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