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정식 학제 과정인 A레벨, BTEC, HND를 운영할 수 있도록 에덱셀, 케임브리지로부터 인가 받은 국내 최초의 교육기관인 미키글로브는 올해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6명 합격을 비롯하여 해외명문대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12월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은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공백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와 대학 진학에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내신과 수능점수 없이 해외 명문대학에 진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미키글로브의 교육과정이 올해 수험생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A레벨은 전 세계 대학에서 인정받은 영국의 수능과 같은 시험으로, 단 3과목을 선택하여 공부한 후 준비한 성적을 바탕으로 명문대에 진학하는 과정이다. BTEC과 HND는 시험이 아닌 유닛별 과제를 제출하고 받은 과제 점수를 가지고 해외 대학에 진학하는 코스이다.
미키글로브 유미경 대표는 "코로나19 방역의 모범이 되고 있는 한국에서 유학 준비를 하는 것이 다른 나라보다 훨씬 안전하고 공부환경이 좋다. 희망 전공에 따라 A레벨, 비텍, HND를 통해 전세계의 명문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특히 수업 뿐 아니라 명문대 진학에 유리한 스펙 관리를 위해서 미키글로브만의 Work Experience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키글로브는 최근 영국대학과 해외대학 유학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11월에 전공별로 매주 수요일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공계열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고 (치/수/약)의대, 경영/경제/온라인A레벨로 나누어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줌(Zoom)을 통한 비 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키글로브 관계자는 "전공별 세미나 뿐 아니라 12월에도 옥스브릿지, 임페리얼, LSC, UCL 등의 대학을 비롯한 명문대 입시 노하우를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 시 A레벨 입학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Q&A 시간을 통해 유미경 대표만의 입시 관련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앞으로도 해외 유학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학 상담 및 온라인 세미나, 입학시험 예약은 전화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