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블프할인’, ‘2020블프할인kids’ 코드 프로모션 적용 시 최대 45% 할인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학습이 늘어나면서 영어 학습 또한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원어민 교사와 일대일 맞춤 수업이 가능한 화상영어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화상영어는 오프라인 학원이나 과외로만 가능한 일대일 원어민 튜터 수업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캠블리는 미국과 영국, 캐나다 등 영미권 원어민 튜터들이 1만 여명 소속되어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로 국내뿐 아니라 130여 개 국가에서 이용 중이다. 튜터를 지정해주는 타 화상영어와 달리, 1만여 명의 튜터 들 중 자신의 학습 목적과 수준 등에 따라 직접 튜터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캠블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20블프할인’, ‘2020블프할인kids’ 코드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3개월 이상 수업 진행 시 기존 할인에서 21%를 추가 할인한다. 수강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폭이 커지므로 1년 수강 시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캠블리 홈페이지에서 수강 결제 시 캠블리클래식은 ‘2020블프할인’, 캠블리 키즈는 ‘2020블프할인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 할인된다.
45% 할인 외에도 성인 대상의 캠블리 클래식은 수강 전에 미리 캠블리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15분 무료 체험 수업을 지원하고 있다. 무료 체험 수업은 신규 가입 2주 이내 회원에게만 제공한다.
캠블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영미권 튜터와 일대일 영어회화 수업이 가능하다. 1만여 명의 다양한 배경 지식을 가진 튜터들과 수업을 통해 자신에 실력과 관심 주제에 맞는 학습으로 집에서도 해외 어학연수를 떠난 것처럼 최대의 학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캠블리는 직장인,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 프로그램과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캠블리클래식은 프리토킹은 물론 다양한 커리큘럼 과정까지 있어 학습자 본인 상황에 맞춰 진행할 수 있다. 커리큘럼 과정은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표현 △시험 준비 코스로 구성됐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 키즈는 공립 교사 경험이 있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하는 등 어린이 영어 수업 경험이 많은 키즈 전문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캠블리에서 전문적으로 개발한 7단계 ESL 커리큘럼에 따라 교안을 제공해 프리토킹이 부담스러운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 캠블리 클래식과 캠블리 키즈 모두 수업 내용은 자동 녹화돼 언제든지 복습할 수 있으며, 번역기 등 다양한 기능으로 초보자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캠블리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온라인과 유튜브 등을 통해 실제 학습자들의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캠블리 공식 유튜브 채널 ‘인생영어 캠튜브’에서는 유튜버들이 직접 캠블리로 공부하면서 다양한 학습 팁과 후기를 소개하고 있다. 약 3개월에 한번씩 유튜버를 선정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