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한국사 자격증도 인강으로… ‘천재교육 밀크티’

이선용 / 2020-10-12 11:23:00
천재교과서_공무원수험신문_201012.jpg
 

대입 수능시험에서 필수가 된 한국사 시험. 꼭 시험 때문이 아니더라도 한국사, 근현대사 등의 역사 과목 공부는 꾸준히 해두는 것이 인문학적 소양 기르기에도 충분한 도움이 된다. 이로 인해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한국사 교육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인강으로 즐겁게 공부하는 초등 한국사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천재교육의 초등 한국사 과정은 태블릿PC를 이용해 강의와 학습활동을 동시에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초등한국사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최에도 천재교육은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도 거부감이 없도록 쉽고 재미있는 학습을 지향하고 있다. 흐름을 통해 역사적 사실을 쉽게 배우는 스토리텔링 한국사 방식을 채택한 것이다.

 

어려운 한국사 개념을 천재교육 밀크티 속 캐릭터와 함께 역사 속 사건을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습하도록 전체 스토리를 구성해 친근감을 느끼고, 중요한 개념에 대해서는 역사 전공 선생님의 심화 강의를 통해 기본 개념부터 심화개념까지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초등학생 때부터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준비를 하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천재교육 밀크T 초등 한국사 공부는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퀴즈와 정리노트 등을 통해 배우 개념 등을 머릿속에 확실하게 기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초등학교 한국사 공부에 강한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