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선물캠블리’, ‘추석선물캠블리kids’ 코드 입력 시 자동 할인 적용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화상영어 캠블리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플랜 추가 28% 할인이 적용되어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1년 중 가장 큰 할인폭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 연휴까지만 한정 진행한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과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블리클래식의 경우 2주 이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5분 무료 체험 수업까지 지원한다. 할인 혜택은 수강 결제 시 캠블리클래식은 ‘추석선물캠블리’를 캠블리키즈는 ‘추석선물캠블리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 적용된다. 수강 기간에 따라 할인폭이 높아지므로 1년 진행 시 50% 할인돼 절반 가격으로 화상영어 수업을 이용할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이번 추석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나 자신 또는 자녀를 위해 캠블리 화상영어를 선물해줄 수 있는 기회”라며 “수강 기간이 길수록 할인폭이 높아져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원어민 화상영어를 경험할 수 있는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까지만 한정 진행하며, 당분간 더 큰 할인 프로모션이 없을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는 코로나 위험 걱정 없이 집에서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는 비대면 원격학습 프로그램이다.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1만여명의 영어권 원어민 튜터 중 나에게 맞는 튜터를 직접 선택해 일대일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성인 학습자를 위한 ‘캠블리클래식’은 TOFEL, IELTS 등 공인어학시험 전문가는 물론 비즈니스 영어, 조종사, 승무원, IT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원어민 튜터들이 포진됐다. 올해부터는 학습자들이 학습 목적에 따라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표현 △시험 준비 4개의 커리큘럼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캠블리키즈’는 풍부한 어린이 교육 경험을 갖췄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원어민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한다. 체계적인 7단계의 ESL 커리큘럼에 따라 맞춤 수업이 진행되며, 레벨에 따른 수업 교안 및 수업 후 녹화 영상을 제공해 집에서도 체계적인 글로벌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 할인 프로모션은 클래식 신규 회원에게 15분 무료 체험 수업을 제공한다. 따라서 수업을 체험해보고 연중 가장 큰 할인 프로모션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블리를 이용해 본 기존 클래식, 키즈 회원이라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수업을 장기간 이용할 수 있다.
캠블리 추석 할인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수강 결제 시 ‘추석선물캠블리’, ‘추석선물캠블리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 적용된다. 실제 캠블리 수업 후기가 궁금하다면 캠블리 네이버 공식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학습자들의 학습 후기와 노하우를 비롯해 자세한 정보가 상세 안내되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