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가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돼 수험생은 합격 커트라인 점수를 넘으면 합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수험생보다 1점이라도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한다.
이에 상대적으로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분석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이 고득점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합격다짐’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8년도에 이어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연속 2회 최고득점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 번째’ 최고득점자 합격생의 탄생을 염원하고자 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동차합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현 시점에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지원한다.
주택관리사 ‘합격다짐’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은 홈페이지에 합격다짐을 남긴 수험생에게 10만원 수강할인권과 전과목 이론강의 7일 무료특강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에 합격하면 합격다짐을 남긴 수험생 중 100명에게는 합격증을 걸어 둘 수 있는 합격액자를 증정한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 ‘합격다짐’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