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내 시험후기 게시판에 등록된 합격수기가 11만건을 넘어섰다. 누적조회수는 1800만건을 돌파하며 업계 신기록을 다시 썼다.
지난해 10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지고 난 뒤 에듀윌 홈페이지에는 이틀만에 6000여건에 달하는 시험후기가 등록됐다. A사와 B사는 290여건, C사는 100여건 등에 그친 것과 대조되는 모습이다.
아예 등록된 후기가 없는 곳도 있었다. 에듀윌 합격수기 게시판에는 시험 5개월 후인 지금까지도 합격수기가 등록되고 있다.
에듀윌 시험후기 중 50대의 한 합격생은 “딱 1년전 아내의 손에 이끌려 에듀윌의 합격전략 설명회에 갔다. 공부엔 관심이 없었는데 회사가 어려워지고 노후에 대한 걱정이 들면서 공인중개사가 눈에 들어왔다”고 회상했다.
그는 이어 “9월에 퇴직을 하고부터는 하루 12시간씩 공부했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간절한 마음과 자신감이라는 생각이 든다. 절대적인 공부시간도 필요하다”고 자신의 합격노하우를 전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교수님들의 말씀대로 따라가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간절한 마음과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에듀윌 교수님들을 믿고 최선을 다한다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다른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