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사 게시판에 2019년도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 및 합격 수기가 1,200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누적조회수는 266만회를 돌파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지난해 주택관리사 시험은 절대평가 마지막 시험이었던 만큼 역대급 인원이 지원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기존에는 정해진 합격 커트라인 60점을 넘으면 합격할 수 있었지만,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타인보다 1점이라도 더 얻어야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게 됐다.
이에, 지난해 합격한 합격생들은 더욱 의미가 크다.
에듀윌 합격 수기 중 은퇴자 송씨는 “30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퇴직하고 지인의 권유로 주택관리사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예순에 가까운 나이에 젊은 사람들보다 떨어지는 내 나이에 맞는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한 인강을 찾던 중 합격률이 높은 에듀윌을 선택하 되었다”라고 경험담을 밝혔다.
이어서 그는 “몇 번 중도 포기하고 싶었지만, 강의에도 바쁜 교수님들이 틈틈이 마음자세나 학습방법 등 꾸준히 격려해 주고, 끝까지 믿고 따라오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다는 교수님을 믿었기에 합격할 수 있었다”라며 합격 소감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보다 많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수기와 시험후기 등 합격생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