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윈플스공무원학원(대표이사 강현철)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윈플스공무원학원은 지난 12월 20일 통합설명회를 개최,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을 제시하여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개최 된 이번 설명회는 2014년 한해동안 공무원시험 준비를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을 위해 윈플스와 교수진이 함께 1천만원 상당의 합격기원선물을 마련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설명회는 시작 전부터 많은 수험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3층부터 8층까지 전 강의실은 1천여명이 넘는 수험생들로 가득 찼다.
윈플스는 추첨을 통해 장학금, 자전거, 노트북, 아이패드, 명품시계, 마사지기, 텀블러, 담요, 독서실이용권,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였다.
특히 이날 참석한 최진우, 이재현, 이정혁, 헤더진, 서창교, 이용재, 정인영, 신로빈 교수 등은 당첨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격려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주)윈플스 강현철 대표이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수험생들에게 합격기원선물과 함께 즐거움을 제공하고, 함께 내년을 잘 설계하자는 의미로 설명회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윈플스는 12월 27일 합격전략설명회에서도 교수진과 윈플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또’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윈플스 홈페이지(www.winpls.com)나 고객센타(02-821-9111)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선용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