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꽈방영어’ 앱은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하고 공무원 영단어 암기 기능에 최적화되었다. ‘오늘의 문제’ 기능을 통해 매일 10개의 단어를 암기하고 5개의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어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틀린단어를 보여줌으로써 암기가 어려운 영단어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매일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여 영단어 암기 푸시(Push)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꽈방영어’ 앱 사용자들이 많이 틀리는 단어/문제를 보여주고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꽈방TALK’ 메뉴를 개설하여 공무원 수험생들이 더욱 즐겁게 영단어 암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꽈방영어’ 앱 출시를 기념하여 다운로드 후 마켓에 별점평가 및 리뷰를 등록할 시, 선착순 300명에게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3,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KG패스원 ‘꽈방영어’ 앱 담당 김정화 팀장은 "매년 공무원시험 필수과목인 영어과목의 과락율이 제일 높은것으로 나타나 이를 대처하고자 '꽈방영어' 앱을 출시했다"며 "공무원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영단어 암기가 필요한 사람 누구나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꽈방영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또는 KG패스원 홈페이지(www.passone.net)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