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BCCA 승무원학원]
20년 전통 외국항공사 승무원양성 전문학원이자 채용 대행사인 'BCCA 승무원학원'은 2023년 말부터 2024년 초까지 홍콩 베이스의 풀서비스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항공 객실승무원 서울 채용에서 신입승무원으로 20대부터 3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남여 승무원 합격생을 15명 배출했다고 밝혔다.
BCCA 승무원학원은 20년간 1,600명 이상의 승무원 합격생을 배출한 외항사 전문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채용 진행 중인 KLM 네덜란드항공 서울 채용 및 싱가포르항공 서울 채용을 대비해 특별한 실전 모의면접을 진행 중이다. 여기에는 전현직 승무원을 초청해 진행하는 릴레이 특강이 포함되어 있다.
김은희 BCCA 대표(전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전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 및 15여 개 항공사 출신 전직 승무원들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의 특별수업은 해당 항공사의 채용 절차와 면접 준비, 항공 서비스에 필요한 역량 강화 등 다방면에서 학생들을 지원한다. 또한 승무원 출신 전담 매니저(전 카타르항공 퍼스트 클라스 객실승무원)가 일대일 무료 컨설팅을 통해 외항사에 대한 정보와 승무원의 복지, 급여, 합격 스펙 등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어학 관련 영문이력서 및 커버레터 작성하기 특강부터 씨비 드랍, 스몰토크, 인터액션, 그룹디스커션, 파이널 면접 순으로 진행되는 정규수업 및 항공실무 관련 외항사승무원 이미지 메이킹, 메이크업헤어, 기내방송, 캣워킹, 항공용어, 안전보안 및 기내 서비스 등 승무원에게 반드시 필요한 내용 위주의 특강 수업도 진행된다.
또한, 실전 면접 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수업방식으로 외국 항공사에 대해 면밀한 분석을 함께 진행하여 보다 체계적인 면접 준비가 가능하다.
BCCA 승무원학원 김은희 대표는 "최근 채용을 통해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는 유명 외국 항공사에 합격생들을 배출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항공사의 공채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학원 측에서는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외항사 승무원 채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