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이가네약손테라피(대표 이한흥)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30년을 오직 몸의 순환에 대한 연구에 열정을 쏟고 있는 이가네약손테라피 이한흥 대표는 ‘우리의 몸은 소우주라서 몸의 흐름을 방해하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몸에 부종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 통증완화 다이어트 체형관리와 동시에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말한다.
한편 이 대표는 ‘관리 받는 고객들이 좀 더 건강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의보감과 현재 의학을 참고해 ‘기통찬 진액’을 연구 개발 중에 있고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