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지안에듀(대표 박태순)가 ‘2025 계리직 공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안에듀의 ‘계리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08년부터 축적된 과년도 계리직 시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험생이 간단한 응시 정보만 입력하면 본인의 예상 성적과 전국 등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실제 합격 예상 점수(컷)를 기반으로 한 정밀 분석, 다른 수험생들과의 비교 정보 제공, 수험 후기 열람 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상위권 수험생을 대상으로는 면접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실전 대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안에듀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특별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채점 이벤트, 응시표 인증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공무원교육 및 기술직공무원 부문 1위에 선정된 ‘지안에듀’는 △전산직 △토목직 △계리직 △농업직 △조경직 △군무원 전산직 △군무원 통신직 △통신직 등 다양한 공무원 시험 과정에 대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실제 응시생들의 성적이 반영돼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해 볼 수 있다”며 “지안에듀는 공무원 시험이 처음인 초시생도 단기간 내 고득점을 통해 합격할 수 있도록 공무원 시험 입문부터 면접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계리직 합격예측 풀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