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전화ㆍ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 첫 수강 할인 이벤트 진행

이수진 기자 / 2024-07-02 09:01:14

 

 

북미·필리핀 1:1 영어회화 브랜드 민트영어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수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회원 한정 이벤트는 정규수강권을 최대 60% 할인(최대 256만 원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결제금액의 10%를 무료수업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필리핀 수강권으로 구매 시 북미강사 수업으로 2회 변환, 북미 수강권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 영어첨삭 2회 이용권에 해당하는 보너스 이용권을 100% 지급해준다.

민트영어는 특정 연령층에 상관없이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직장인까지 누구나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회화실력을 쌓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주말포함 24시간 365일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쥴 때문에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성인 회원들에게 추천된다.

원어민 강사와의 1:1 전화ㆍ화상영어 수업 외에도 수업 후 총평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교정 받은 내용을 통해 스스로 복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일 1회 무료영어첨삭, 민트영어 스피킹 테스트(MSET), 단어장 등을 통해 쓰기, 말하기, 단어까지 추가 학습 또한 가능하다.

 

전화 및 화상영어 부문에서 8년 연속 선호도 1위를 차지한 민트영어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