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딕홈스쿨, '아이들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아'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이수진 기자 / 2024-05-20 08:00:23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엄마표영어’는 몇 년 사이 유아 교육시장에서 크게 주목받는 키워드 중 하나다. 영어 조기교육에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아이가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습득하기 위해 환경을 만들어주는 부모의 역할이 중요함을 설명하는 일종의 교육 방법론이라 할 수 있다. 언택트 열풍과 더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대목이다.

초등화상영어 전문업체 토크스테이션에서 영어 홈스쿨링 전문 브랜드인 ‘아이딕홈스쿨을’ 신규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딕홈스쿨은 17년 업력의 노하우를 담아, 영어를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가득 담아 탄생했다. 기초적인 파닉스 단계를 시작으로 초등학교 레벨까지, 눈과 귀로 듣고 몸으로 즐겁게 체험하며 자율 학습이 가능한 ‘인터랙티브(Interactive)’가 아이딕 홈스쿨의 특징이다. 이를 위해 오는 5월 21일, 28일에 브랜드와 학습 방법을 설명하는 오프라인 세미나가 총 2회 개최될 예정이다.

아이딕홈스쿨 담당자는 “요즘 어머님들이 이른 시기부터 영어 노출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여러 교육관련 매체를 통해 충분히 잘 알고 계신다. 그런데 본격적인 영어 공부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명쾌한 해답을 찾기 쉽지 않은 현실이다. 억지로 강요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배워나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물음이 항상 뒤따른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20년 가까운 영어교육 노하우를 담아 아이딕홈스쿨이 탄생했다. 부모님이 챙기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답답한 고민의 열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햔편 아이딕홈스쿨 오프라인 세미나 참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토크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