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전문 센터 ‘바인즈필라테스 서울대입구본점’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회원 개개인의 체형과 운동 목표에 최적화된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중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벤트 기간 내 등록 시 개인 레슨 1회와 그룹 레슨 5회를 묶은 패키지를 정가 대비 75%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다. 단기간에 필라테스를 집중적으로 경험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바인즈 필라테스는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일반적인 예약 앱 중심의 시스템 대신 ‘담임 강사제’를 도입해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담임 강사가 처음 상담부터 수업,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전담하며 회원의 체형 변화와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개개인에게 가장 효과적인 수업 커리큘럼을 구성한다.
특히 바인즈필라테스의 수업은 ▲체형 교정 ▲근력 향상 ▲체지방 감량 ▲재활 운동 등 다양한 운동 목적에 맞춰 개인화된 프로그램으로 커스터마이징되며, 해부학적 이해를 기반으로 한 전문 강사진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밀도 높은 지도를 제공한다.
그룹 수업 또한 정원 제한 운영을 통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참가자의 운동 경험과 컨디션에 따라 동작 수정 및 보조 지도가 병행되어 초심자는 물론 기존 회원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바인즈필라테스 관계자는 “이번 썸머 이벤트는 단순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몸과 생활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필라테스가 처음인 분들도 담임 강사의 섬세한 지도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인즈 필라테스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계절별 특강과 체형 교정 집중 프로그램, 기능성 운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및 플레이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