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어학원 심블릴리 갈매 캠퍼스(대표 심재화)가 14일 개최된 ‘2025 제12회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도 화천군/화천산천어축제, 전라남도 영암군, (사)훈민정음기념사업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재)인천테크노파크,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케이특허법률사무소, (사)한국가족보건협회, 동물자유연대, ㈜화인내츄럴, ㈜지메디, ㈜스마트테크온 등 총 44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팬텀프렌즈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GP어학원 심블릴리 갈매 캠퍼스 교사들은 학생들이 시험 문제만 잘 푸는 학생이 아니라 세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사로 자라기를 원하며 창의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잠재력과 창의성을 증진시키는 교육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뢰받는 어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심재화 대표는 “저희 어학원 교사들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환경과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원하는 미래와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어학원으로 꾸준히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