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공감오래콘텐츠는 (사)한국인공지능게임협회와 공동으로 주관한 게임 업계 네트워킹 파티 ‘NETWORKING & CHICKEN PARTY’를 지난 11월 13일(목), 부산 해운대 부산통닭에서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5 기간 중인 11월 13일(목),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됐다. 500명 이상의 사전 신청자들이 있었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300명 이상의 게임사 및 업계 관계자들이 현장을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는 지스타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부산을 찾은 게임 업계 종사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편안하면서도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플랫폼에 대한 높은 수요를 입증하는 결과였다.
‘NETWORKING & CHICKEN PARTY’는 딱딱한 비즈니스 미팅의 틀에서 벗어나, 참가자들이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기며 새로운 인연을 맺고 업계 동료들과 자유롭게 인사하며 연결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참가자들은 지스타 기간 동안의 긴장감을 잠시 잊고, 서로의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며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대화와 유쾌한 교류를 이어갔다. 게임 개발자, 퍼블리셔, 플랫폼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협력의 가능성을 타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끈 (주)공감오래콘텐츠는 행사를 통해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 로드맵을 더욱 구체화할 계획이다.
(주)공감오래콘텐츠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잠재력 있는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며, 더 나아가 국내외 유망한 게임을 선별하여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는 퍼블리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단순한 만남을 넘어, 회사가 새로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업계 생태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발판이 되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