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산 가마솥 식당, 2024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이수진 기자 / 2024-04-23 09:02:44

 

오대산 가마솥 식당(대표 엄영호)이 4월 19일 개최된 ‘2024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한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있는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관악구,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이남오 의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경동대학교 김금찬 교수,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해성마그네트(주), ㈜지디홀딩스, 화이어(주) 컴인워시, 한국탕화쿵푸(주) 등 총 5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양송이‧테너 김진홍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오대산 가마솥 식당은 산채요리로 유명한 오대산 월정사 입구 식당촌에서 20년 넘게 산채요리를 전문으로 내세우고 있는 식당으로 오대산 등산 후 산채비빔밥을 푸짐한 한 끼로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엄영호 대표는 “자연의 정취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산 나물이 가득한 밥상과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한 마음으로, 가장 한국적인 식당이라는 기대에 걸맞게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