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에서 오는 20일부터 전국의 모든 학원 및 교습소, 공부방 원장들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2024년 총결산 운영지원금 접수가 시작된다.
해당 지원은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5 을사년을 대비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학원 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출석 및 수납알림, 비대면 결제, 공지, 단체메시지 발송 등 모든 학원 필수 관리 기능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나 이번 운영지원금 혜택은 아직까지 학원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신규 원장뿐만 아니라 현재 출결버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는 약 1만 8천 곳의 기존 원장들에게도 모두 동일하게 역대 최대 혜택으로 지원되어 많은 접수가 이어질 전망이다.
출결시스템 출결버스는 학부모들이 별도의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실시간 등, 하원 알림메시지는 물론 매월 수강료 안내 및 원격 결제 시스템까지 제공되어 원장들에게는 불필요한 잔업을 줄여주고, 바쁜 일정으로 자녀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던 학부모들에게도 많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출결버스는 위와 같은 학원 필수 관리기능들과 더불어 각 학생별 정확한 출결 시간 기록과 수강료 납부 내역, 상담일지, 특이사항 및 메시지 발송내역 등 모든 데이터가 자동으로 기록되고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오프라인 자료로도 제공되기 때문에 교육청 실사, 학부모상담 등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되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2024년 총결산 운영지원금은 원활한 학원관리를 지원하기 위함은 물론이며, 한 해 동안 양질의 교육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원장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혜택이다. 많은 학원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고 그 노고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