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무료수강 진행, 명리학 공부 및 심리상담사 자격증 포함 130여개 과정 운영중

서광석 기자 / 2024-10-22 09:00:47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명리학을 공부할 수 있는 ‘명리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을 포함해 총 130여 개의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과정들은 노인, 청소년, 아동 등 다양한 대상별 심리상담사와 지도사, 전문가 과정을 포괄하며, 수강생들의 필요에 맞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명리심리상담사 과정은 생년, 생월, 생일, 생시를 바탕으로 내담자의 본성을 분석하고 진로를 과학적으로 평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이를 통해 내담자가 자신의 적성을 파악하고 스스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상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이 과정은 4주 동안 진행되며, 총 15차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시험 응시는 종강일 기준 3~4주차에 진행되며, 수강생들은 자유롭게 수업을 수강하고 시험에 합격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교육원은 명리심리상담사 외에도 아동, 노인, 청소년, 놀이심리, 미술 자격증을 대상으로 하는 심리상담사 과정과 ESG자격증, ESG컨설턴트, 구연동화, 반려동물관리사, 반려동물, 정리정돈, 정리수납, 타로마스터, 색채심리, 타로심리, 노인돌봄생활지원사, 노인미술지도사 음악심리 등 다양한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 후 취득한 자격증은 정식 등록된 자격증으로, 관련 분야 취업 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에 기재할 수 있으며, 개인 스펙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교육원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