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 공로로 국회 표창장 수상

서광석 기자 / 2025-12-30 16:13:57
▲제론셀베인 대표(닥터킨베인 대표원장)

 

 

 

 

 

㈜제론셀베인의 김덕규 대표가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덕규 대표는 국제장애인문화교류 인천광역시협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소외계층인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경종 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부터 국회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전했다.

김덕규 대표는 ㈜제론셀베인 대표이자 닥터킨베인 대표원장으로 활동 중인 전문의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사이드) 생산과 국내외 유수 연구진 및 의료진과의 협업을 통해 재생의학 분야의 전문적인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 성과를 기반으로 제론셀베인은 미국, 유럽, 아시아, 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 판매망을 꾸준히 확장하며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덕규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재생의학을 통해 삶의 질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생명공학기업으로서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국회 표창장 수상을 계기로 제론셀베인은 ESG 경영을 한층 강화하고,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 전반에서 책임 있는 기업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