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 2024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서광석 기자 / 2024-11-26 16:10:06

 

다양한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개발, 제조하고 있는 토탈리빙㈜(대표 전윤수)이 중소벤처기업부의 2024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그 성과를 직원에게 보상함으로써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기술능력, 연구개발 역량 등 전문 지식과 기술을 지닌 우수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훈련 투자 등을 통하여 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기업이 선정 대상이다.

토탈리빙㈜은 이와 같은 기준의 평가에 고르게 충족되어 올해 2024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정서와 명판을 수여 받았다. 이로써 온라인 채용 플랫폼 전용 채용관 활용이나 중기부 지원사업 참여우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연수비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어 우수인재 채용 및 기업성장을 위한 동력을 얻게 됐다.

또한, 자사 고유 브랜드인 ‘제로스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개발, 선보이고 전국의 외식업체 등을 중심으로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제로스톤’은 특화된 미생물과 바이오칩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발효 및 분해 처리하여 친환경적으로 손쉽게 해결하도록 고안됐다. 환경부 지정 인증, 특허기술 5종 취득 등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업소용음식물처리기라는 평가다.

기술개발과 제조 부문을 동시에 고려하고 있는 만큼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데도 중요한 비중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중으로써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전문적 지식과 기능을 지닌 우수인력의 교육훈련 투자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지속적인 인재육성 노력이 긍정적으로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작게는 토탈리빙을 위한 인재양성이지만 넓게는 업계와 산업 내에서 활약할 수 있는 고급 인재를 배출한다는 생각으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의 역할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