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소이메이드’ 두유제조기 출시

서광석 기자 / 2025-04-03 15:59:52

 

 

(주)규복의 프리옴은 지난 기존 두유제조기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소이메이드(SoyMade) 두유제조기’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현재 누적 판매량은 약 3,000대를 돌파했으며 소비자 사이에서 실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이메이드는 넉넉한 대용량, 소음 저감 설계, 위생 강화, 사용자 중심의 분리형 설계 등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00ml 대용량 글라스 용기를 채택해, 1~2인 기준 제품에 불편을 겪던 사용자들의 니즈를 해결했다. 한 번의 조리로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을 만들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또한 작동 중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용 소음 저감 덮개를 적용했다.

기존 스테인리스 내통 제품에서 발생하던 변색·냄새 배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내열 유리 재질의 글라스 용기를 사용했다. 세척이 용이하고 투명한 용기 덕분에 내부 상태 확인도 쉬워 위생 관리에 유리하다. 분리형 구조와 1.5kg의 가벼운 무게도 프리옴 소이메이드의 장점이다. 본체와 유리 용기가 쉽게 분리되고, 무게도 가벼워 손목에 무리 없이 세척 및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중장년층과 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프리옴 관계자는 “단순히 두유만 만드는 기계가 아닌, 죽·스프·과일주스까지 가능한 다기능 건강 가전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3개월 만에 3천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반영된 결과”라고 전했다.

프리옴 소이메이드는 현재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