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은 2025학년도 검정고시 특별반을 10월 22일 개강했다.
2025학년도 검정고시 특별반은 A반과 B반으로 구성되어 각 반 별로 최대 10명 내외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게 되며,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안정된 학습 환경을 위해 2인 1실 기숙사와 1인 1좌석제 독서실 환경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교육공헌대상 수상 경력을 가진 김순원 원장의 입시 컨설팅 서비스가 운영되어 학생들의 입시 준비를 더욱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강사진들은 SKY 대학 전문 강사진이 참여, 학생들이 부족한 과목을 극복할 수 있도록 국어, 수학, 영어 등 성적 개선이 필요한 과목의 강사가 담임으로 지정된다.
합리적인 학습 방법을 찾아가는 것에 어려움을 겪거나 아직 스스로의 핵심 학습 습관을 형성하지 못한 학생들에게는 한 달 동안 배운 주요 내용을 정리한 ‘국영수영탐 수업 암기 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선행 과정 후에는 국수영 과목별 상중하 등급으로 나뉜 수업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각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과 필요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주말 리뷰 특강 시간 역시 마련되어 있으며, 한 주 동안 배운 어려운 부분들을 다시 한 번 복습해 볼 기회가 주어집니다.
용인이강기숙학원 2025 검정고시 특별반은 검정고시 준비생 외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 재수생들 또한 참여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