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과 케어의 조화, ‘누그레이(nuegray)’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이수진 기자 / 2025-07-07 09:00:26
K‑뷰티 중심 플랫폼 통해 ‘케어-인 메이크업’ 브랜드 철학 전파 기대

 

 

 

 

피부를 고려한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가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CHICOR 강남역점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시코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K‑뷰티 중심 플랫폼 전략에 발맞춘 것으로, 피부를 생각하는 색조 메이크업이라는 누그레이의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시코르는 강남역 중심 상권에 약 130평 규모의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국내 브랜드 비중을 50% 이상으로 확대했다. 감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K‑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큐레이션된 이번 입점 구성은, ‘케어하는 색조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누그레이(nuegray)와 높은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누그레이는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업 효과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까지 고려한 포뮬러를 통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특히 누그레이는 신제품 “선빔 립 트리트먼트 SPF25 PA ++“를 전면에 내세워 시코르와의 협업으로 단독 런칭을 기획 중이다. 입술에도 선케어가 필요한 시대에 맞춰 출시된 해당 제품은 컬러와 케어,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른바 자외선 차단/컬러/케어를 한 번에 잡은 “올인원(All-In-One) 립 트리트먼트“인 것이다.

이번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누그레이의 브랜드 철학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된다. 유동 인구가 풍부한 입지와, 트렌디한 소비자가 모이는 시코르 플랫폼의 특성이 더해져 인지도 제고,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누그레이는 초기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체험 중심의 마케팅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누그레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은 ‘메이크업도 케어의 연장선’이라는 누그레이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피부를 생각하는 색조 메이크업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