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보그 코리아>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와 배우 천우희가 봄 내음 가득한 파리에서 진행한 보그 코리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소녀 감성과 로맨틱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지닌 천우희는 봄, 그 자체였다. 파리 거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천우희는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꺼내보이며 화보에 깊게 몰입했다. 올 화이트 룩에 가방을 매치하며 서정적인 무드를 연출하기도, 롱 슬릿 스커트에 글로시한 숄더백을 더해 시크함과 우아한 매력이 공존하는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클로즈업 컷에서는 그윽한 누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프렌치 감성을 더했다.
<사진제공 : 보그 코리아>
천우희는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 예정이다. 여기에 5월 17일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완연한 봄의 파리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며 여유를 만끽한 천우희의 화보와 그의 면면을 볼 수 있는 영상은 보그 코리아 5월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에브르는 2535 여성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온라인 스토어와 오뗄 루에브르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