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인 파라다이스(SIP), 아시아의 몰디브 푸꾸옥에서 ‘프리미엄 해외영어캠프' 런칭

이수진 기자 / 2024-02-14 15:42:13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SIP)가 베트남 푸꾸옥에 영어캠프 런칭한다고 밝혔다. 가장 빠르게 마감되는 '발리 프리미엄 영어캠프', ACE 자체 커리큘럼의 ‘브리즈번 영어캠프’ 그리고 2024년 여름 푸꾸옥 섬까지 3번째 가족영어캠프다.

SIP의 임직원은 해외 교육서비스 현장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영어캠프의 지역 선정부터 전체 교육과 서비스 전부를 세심하게 기획,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캠프 장소는 푸꾸옥 남부에 위치한 최신식 모던스타일 주거형 리조트로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5성급)이다. 리조트내에는 초대형 풀장, 다양한 프로그램, 키즈클럽까지 갖춰져 있다. 또한 리조트 전용의 에메랄드 ‘캠 비치’와 연결 되어있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여러 국제학교에서 채택하고 있는 STEAM에 기반하여 아트&스포츠 활동이 두드러진 커리큘럼으로 Study Bali International (SBI 어학원)이 교육담당을 맡았다. SBI는 수년간 발리 현지에서 발리캠프, 성인 연수를 담당하고 호주, 영국, 캐나다, 남아공 원어민 강사들이 근무하고 있는 영어전문 기관이다.

푸꾸옥이 가진 지역적 특색의 장점을 살려 베트남 전통모자 만들기, 계단식 논배수, 전통 무술, 베트남의 역사, 빈펄 사파리, 선월드 똔섬 워터파크 등 영어공부와 여가생활 두 가지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일본, 대만, 홍콩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캠프에 참여하는 다국적 캠프이다.

60개월 ~ 초등 6학년까지 신청 가능하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자세한 정보는 스터디 인 파라다이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