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학원 PSU에듀센터는 2024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SAT ACT 시험 대비를 위한 여름특강을 진행하며, AP, IB, GPA 선행 수업 오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PSU에듀센터는 대한민국 교육 일번지 대치동에서 시작하여, 11년 이상 운영하며 수많은 고득점자를 배출한 곳이다. 유수한 미국대학 진학 실적의 PSU는 미국, 영국, 싱가포르, 홍콩 등 전세계 명문대학들에 이르기까지 해외대학 입시 전문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고 출신학생과 국내국제학교, 외국인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동시에 한국대학입시 컨설팅도 주도하고 있다.
SAT 종합반과 실전반 오픈은 6월 17일부터 시작한다. SAT 실전반은 기존 종합반보다 2배 가까이 높은 학습량을 진행하며, 영어와 수학 과목을 바탕으로 가장 빠르게 고득점으로 향상시켜주는 비법을 담아 강의한다.
강사는 오랜 기간 SAT 고득점을 배출해낸 20년 이상의 베테랑 선생님께서 맡아 진행한다, 영어 650점 이상이면서, 이번 여름에 반드시 점수를 끝내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AP를 비롯하여 IB, GPA 선행 수업도 오픈 된다. 날짜는 6월 17일부터 시작되며, 튜터링 방식으로 인원을 2~3명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과외도 가능하다. 강사는 각 과목별로 실력이 좋고, 많은 학생들의 인기를 모아온 분을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다.
이렇게 선행학습을 미리 해두면, 다른 학생들보다 앞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에, 다른 출발선에서 더 나아가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당 수업 문의 및 신청은 SAT학원 PSU에듀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채널이나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