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코베 베이비페어, 10월 31일~11월 3일 코엑스에서 개최

이수진 기자 / 2024-09-26 11:00:54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문 전시회 ‘제 80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1위 전시 주최사 메쎄이상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며,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코베는 예비 부모 및 육아 중인 부모들을 위한 필수 행사로 임신, 출산, 육아, 유아 교육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코베는 국내 최대규모로 다른 행사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베숲, 노시부, 더블하트, 줄즈, 조이, 오이스터, 경동나비엔, 스펙트라, 밤부베베, 포그내, 젤리캣, 모윰, 헤겐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료입장 신청 후, 댓글 참여로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증정하는 '무료입장 신청 인증 이벤트', ‘선착순 얼리버드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임산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있다. 임신 주차별, 아기 월령별에 맞는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압타클럽 신규 가입 시 휴대용 아기물티슈 1박스 또는 1시간 주차권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출산 후 120일까지의 엄마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코베에서는 육아용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코베페이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베페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베페이는 자녀 출산과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코베에서 준비한 결제 서비스이다.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해 육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메쎄이상이 개최하는 전국의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육아 필수품인 휴대용 아기물티슈 1박스(12팩)를 사전에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육아정책이나 아이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서울강남경찰서의 협조로 진행될 예정인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은 아이의 지문과 신상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실종을 예방한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부스에서는 아이가 기도를 막은 물질을 제거하는 방법, 심장이 정지됐을 때 실시하는 심폐소생술(CPR) 및 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등 다양한 응급처치 교육을 제공하여 초보 부모들이 아이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엑스에서 4일간 진행된다. 현재 코베 공식 홈페이지와 코베 APP(앱)에서 무료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에 무료입장 신청 시 입장 바코드로 현장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