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에어의 CRYOVAC® FlexPrep™ 포션 디스펜싱 파우치가 2025년 WorldStar Award(호주·뉴질랜드 부문)를 수상하며 글로벌 외식업계에서 혁신적인 포장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
매년 엄청난 양의 소스와 조미료가 사용되면서 포장 폐기물과 음식물 낭비가 주요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FlexPrep™은 사전 충전된 유연한 파우치를 활용해 기존 포장 대비 폐기물을 80%까지 줄이고 최대 98%의 제품 활용도를 보장해 외식업체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맥도날드 호주에서 효율적인 주방 운영과 친환경 목표 달성을 위해 FlexPrep™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 결과, 주방 내 위생 관리가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 단축, 인력 효율성 증가, 그리고 소스 낭비 감소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
또한 FlexPrep™은 개봉시 날카로운 도구가 필요하지 않아 작업 속도를 높이고 30% 이상 공간 효율성이 뛰어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소스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어 외식업체의 메뉴 확장에도 유리하다.
실드에어는 소스, 드레싱, 시럽 등 다양한 액상 식품을 위한 특수 포장과 패키징 시스템을 제공하며 외식업체의 운영 효율성과 식품 안전성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FlexPrep™을 비롯해 차별화된 포장 솔루션으로 외식업계의 발전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