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영어학원(대표원장 구현정)이 1월 10일 열린 ‘2025 제19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헬렌영어학원은 고등부를 전담으로 하고 있는 본관 SUMMIT, 고3 전문관인 투혼관, 중등부를 전문으로 하는 프리미어 1/2관, 그리고 어학원인 초등관 헬렌브릿지로 구성되어 있는 영어전문 교육기관으로 지속 가능한 영어를 목표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
한편, 구현정 대표원장은 학생들을 위한 컨설팅만이 아니라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들을 위해 ‘하우투’라는 이름으로 학원 운영에 대한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헬렌영어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책임질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전문적인 강의와 관리를 제공하며, 대구 영어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서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교육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EBS,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부산대학교 문용환 교수 등 총 56개 수상자들이 함께했다. 행사에서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바리톤 오동국, 소프라노 송정아의 축하 공연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