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5년 공무원 시험의 국어·영어 과목 전면 개편에 대비하여 2025 Full-Up(풀업) 모의고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국어와 영어 시험은 실용성과 사고력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출제 변화가 예고된 바 있다. 이에 메가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새로운 시험 유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신유형 문항부터 해설 강의를 포함한 신유형 최초 모의고사 시리즈를 선보인다.
인사혁신처에서 발표한 예시 문항을 심층 분석한 후 새로운 출제 기조에 맞는 문항으로 개발된 풀업 모의고사는 메가공무원 전문 집필진과 국어·영어 강사가 참여하였으며, 과목별로 각 940문항씩 준비되어 있어 하프 모의고사부터 동형 모의고사까지 부족함 없이 연습할 수 있다.
신유형 하프모의고사는 총 2회 분량으로 11월~12월 출간 예정이며, 실전 동형모의고사는 총 5회 분량으로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 순차적으로 출간된다. 또한 수험생들의 학습 환경에 맞춰 종이책과 e-교재 형태로 출간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할 예정이다.
메가공무원은 이번 풀업 모의고사 출시를 기념해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신유형 모의고사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00명, 총 1,400명에게 국어, 영어 신유형 모의고사 1회분을 무료로 배포해, 2025 공무원 시험 개편을 앞두고 신유형 문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공무원의 풀업 모의고사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