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압구정 수학학원 메이드가 예비고1 학생들을 위한 얼리버드 단기특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예비고1 얼리버드 단기특강은 겨울방학 전 수 상/하를 12회에 완성하는 수업으로 단원별 테스트를 통해 꼼꼼한 복습관리 및 개인별 오답노트를 제공하여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간고사 내신만점반으로 내신까지 미리 대비할 수 있으며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 과학 수업까지 준비되어 있다.
압구정 영어학원 메이드의 수업은 영문법 8회 특강반으로 문법, 독해, 듣기 등 중간고사 전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수업이 가능하다.
신사동 수학학원 메이드 측은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준비하면 이미 뒤쳐진다. 성공적인 1학기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겨울방학 전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학교별 내신 기출 자료를 바탕으로 1등급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압구정고 △현대고 △청담고 △영동고 △경일고 △대일외고 △성수고 △경희고 △성동고 △덕성여고 △도선고 등의 재원생들 중에는 내신 100점, 모의고사 1등급이 대거 배출되었다.
청담동 수학학원 메이드의 자세한 예비고1 시간표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