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수산업의 브랜드인 장수 돌침대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이 늘어나면서 집 안 인테리어를 반려동물과 함께 꾸미는 '펫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장수 돌침대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장수 돌소파의 안락함과 세련된 디자인, 여기에 더해 기능성을 높인 반려동물용 가구 '장수 펫소파'를 새롭게 선보이고 나섰다.
장수 돌침대 및 장수 돌소파와 동일한 구조로 제작된 ‘장수 펫소파’는 반려동물에게도 온돌의 온열감이 전해져 혈액순환을 돕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반려견들이 보다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냉온열 조절기능을 탑재해 계절 상관 없이 연중무휴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장수 펫 소파는 펫 전용 가구인 만큼 오염에도 관리가 편하도록 패브릭 소재와 피부가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였다. 일반 원단 대비 10배 이상 강한 내구성으로 제작된 장수 펫 소파 특수 원단은 반려동물의 날카로운 발톱에도 문제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이번 메가주에서 첫 선보이는 장수 펫소파는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 30%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관람객들을 맞는다. 부스를 찾는 방문객 전원에게는 ‘장수 펫소파’ 부채를 무료 증정하며, 스텝퍼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챙기는 펫테리어 ‘장수 펫소파’ 를 이번 메가주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현장 구매 시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메가주에서 반려인들에게 우리 회사의 신제품인 장수 펫소파를 널리 알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